공지사항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[기사] KIMES2020 아이앤피, 의료용 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고 내열 플렉시블 히터 전시 예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904회 작성일 20-05-11 14:01

본문

기사 본문 보기


아이앤피는 오는 3월 19일(목)부터 22일(일)까지 '제36회 국제의료기기&병원설비전시회(KIMES 2020)'에 참가해 의료 기기용 고 내열 플렉스블 히터를 선보인다.



폴리이미드 필름 히터 제품

고내열 플렉시블 히터는 기존 선상 발열체 대비 발열체의 빠른 온도 조절이 용이하며 우수한 열확산 및 발산 특성으로 인해 에너지 소비 효율이 높다. 카본 블랙 발열체와 비교하면 고온 안정성을 확보해 250℃ 이상 고온에서 발열 안정을 가지는 면상발열체 제품이 특징이다.

폴리이미드 필름 히터 제품은 고 내열성 면상발열체 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(10-1815935)로 특허 등록되었고, PTFE 원단 필름 히터 제품은 발수성과 절연성이 향상된 히터용 면상발열체(10-2025608)로 특허 등록이 되어있다.



PTFE 원단 필름 히터 제품

폴리이미드필름 히터 제품 및 PTFE 원단 필름 히터 제품은 의료기기, 피부 미용기기, 반도체 제조 장비, 3D 인쇄기, 우주 항공, 화학 제품 제조, 전기자동차 히터, LNG 선박 및 기타 산업에 사용이 가능하다.

한편,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.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, 초음파검사기, 영상 의학 장비, 로봇 의료, AI,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.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.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,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,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,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.


Global News Network 'AVING'

취재2팀 기자 (www.aving.net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